카테고리 없음

귀멸의 칼날 TV 3기 방영즈음하여 세계관에 대한 생각

모나미짱 2023. 4. 9. 18:28
반응형

"귀멸의 칼날"은 카타야마 후루이의 일본 만화(망가) 작품으로, 애니메이션화도 되었습니다. "귀멸의 칼날"은 태평화로웠던 일본 시대에 혼려(귀신)에게 습격당해 가족을 잃은 소년 카마도 탄지로의 복수와 성장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이 작품은 독특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세계관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귀신과 인간의 공존: 귀멸의 칼날 세계관에서는 귀신이라는 초자연적인 존재가 존재하며, 인간과 함께 공존하고 있습니다. 이 귀신들은 다양한 형태와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작품의 주인공 탄지로는 귀신과 싸워 인간을 보호하는 '귀멸사'로 활동하게 됩니다.
불의의 형벌: 작품에서는 귀신이 인간들에게 불의의 형벌을 가하며 사람들을 습격합니다. 이로 인해 인간들은 다양한 고통과 시험을 겪게 되는데, 작품의 주인공인 탄지로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렇지만 귀신들이 행하는 불의의 형벌은 그들이 어떤 이유로 그런 행동을 하는지를 이해하며 그들을 무자비하게 처벌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을 구원하고 인간으로 되돌릴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놓습니다.
검사와 무림: "귀멸의 칼날"에서는 귀멸사라는 직업이 등장하며, 이들은 귀신과 싸워 사람들을 보호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귀멸사들은 다양한 무기와 기술을 사용하며, 검을 중심으로 한 전투가 많이 등장합니다. 또한 귀멸사들은 자신만의 규칙과 규율을 가지고 있으며, 귀신과의 전투에서는 귀신의 종류와 능력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세우는 등 전략적인 요소가 중요하게 다뤄집니다.

[TV 3기 방영예정]
귀멸의 칼날 3기 TV 시리즈가 일본 현지에서는 4/9일 23:15분 첫회 방영됩니다.
한국은 애니맥스에서 4/10 23:00 첫회 방영될 예정이라네요. 정말 기대 되네요. OTT 는 왓챠에서만 방영된다니 참고하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