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한항공 기내식 (일반과 특별식)

모나미짱 2023. 6. 13. 21:01
반응형

일본 나고야를 가기위해 인천공항을 찾았습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이 없어 김해에서 인천까지 연결편을 이용하여 가게 되었구요. 가는 거리도 오히려 더 늘어나 총 3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대기시간까지 생각하면 총 4시간 이상이 소요되는 여행일정 이었습니다.
먼저, 면세점은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여 인천공항의 면세점 인도장을 이용하여 면세품을 수령했구요. 출국수속을 포함하여 면세까지 이용하려니 시간상 좀 빠듯한 일정이 되더군요.
부산에서 인천까지는 김해 국제공항의 국제선을 통해 수화물 처리 및 출국 수속을 마쳤고 인천공항에서는 수화물이 자동으로 처리되어 별도 수화물 처리를 안해도 되어 편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인천출발 나고야 도착편의 항공기는 저가 항공의 비행기에 비해 규모가 컸고 실내에는 모니터가 딸린 좌석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또, 시간상 점심 기내식이 주어졌는데 사전에 특별식에 대해 신청이 가능하고 출발하기 24시간전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추가 금액은 없습니다.



그럼 특별 기내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제 맛을 본 특별식은 2가지 이며 제공되는 특별식은 종류별로 다양했습니다. 채식 및 종교식까지 선택이 가능하니 참고하시어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부가서비스에서 기내식을 선택하면 선택가능한 기내식이 나옵니다. 하나씩 체크하면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엄격한 서양채식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일반식은 인천에서 나고야 향은 아래와 같구요.

나고야에서 인천향은 아래와 같습니다.

또 종교식 중 채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까지 대한항공 기내식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